항해99/TIL

60일차-8/05 목 TIL -항해99 일지

고로케 2021. 8. 8.
반응형

하루 회고

  • 채팅이 뷰 작업도 어느정도 돼서 거의 끝났다!!

다같이 우리가 만든 채팅방에 들어가서 대화하니 아주 재밋었다

캠이랑 보이스 켜놓고 채팅으로 대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이런 맛에 개발자 하나보다.

나 개발자랑 잘 맞는 것 같아

주저리 주저리

  • 역시 기쁨은 나눠야 제맛!

다같이 즐거워하니 더 좋았다

가뭄의 단비 같이 완성해간다는 느낌만 줘도

큰 힘이 되는 것 같다.

오늘 배운 것

  • 역시 하면 된다.

처음엔 막막했지만 한발 한발 앞으로 가니 어느새 약수터까지 왔다.

목을 축이니 다시 힘이난다.

정상까지 멀지 않았다.

다음 약수터까지 또 다시 한발을 떼본다.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